요즘 대여계좌라는 말을 모르시는 분이 없으실 것입니다. 적은 금액으로 선물 옵션의 참여제한을 뚫고 거래를 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하는 선물옵션 대여계좌의 존재는 또 다른 투자와 성공의 기회이기도 하지만, 마지막 남은 희망의 불꽃을 꺼 버리는 안타까운 최종 점검 계좌일 수도 있습니다.

적은 금액 : 최소 50만원의 초미니 종자돈으로, 증거금이 2000 만원 씩이나 필요한 선물과 옵션의 거래를 할 수 있다는 것은 엄청난 매력입니다.

선물옵션 거래의 대여계좌를 만들고 고객을 유치하는 대여업종은, 시중의 금리가 워낙 낮은 것을 하나의 원인으로 해서, 좀 더 많은 이자를 얻어내는 공급자의 이익논리와 적은금액으로도 선물옵션에 참가해서 높은 레버리지를 이용하여 높은 수익의 가능성에 도전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으려는 수요자의 희망이 서로 어울려져서,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이러한 사적인 제도는 이어질 것으로 봅니다.

증권사에 최초의 계좌를 만들려면 최소한 동네 은행이라도 직접 방문하는 불편함도 없이 그저 인터넷 전화 한 통화로 계좌 가입이 가능할 정도로, 고객접근성도 매우 뛰어나며, 그 날 그 즉시 50만원의 입금과 동시에 거래에 참여할 수도 있는 대단한 스피드와 편리성을 제공하기도 합니다.

요즘에는, 이벤트성이거나 혹은 가입자 확보를 위하여 한달 전후의 매매수수료 전액 면제..같은 쓸만한 미끼도 내거는 대여계좌 업체도 있음으로 운이 좋다면, 많은 수수료를 줄일 수도 있습니다.

대여업체의 자금력이 어느정도인지는 모르겠지만, 우선적으로 고객을 대신해서 50만원 한 구좌당 2천만원의 증거금을 대신 납입해주고, 그 이자를 포함한 약간의 웃돈성의 일비를 받는 곳도 있고 ( 일일 15000 원 정도), 하루 거래 트레이딩의 횟수만 채워주면 ( 일 3회 내외) 2천만원에 대한 일일이자나 그 외의 수수료 전체를 면제해주는 곳도 있습니다.

Posted by 홈즈펀드
,